[초청] 아르메니아 주재 한국명예총영사 방한 초청
아르만 아브라미얀(Armen Abrahamyan) 아르메니아 주재 한국명예총영사가 한국국제교류재단(이사장:임성준) 초청으로 11월 12일부터 11월 16일까지 4박 5일의 일정으로 방한합니다.
Mr. Abrahamyan 명예총영사는 2004년 11월, 명예총영사직을 임명받아 한-아르메니아 협력관계 증진과 한국 교민의 안녕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동 명예총영사는 2005년 11월,“한국의 날” 행사를 개최하여 아르메니아 내 한국을 널리 알리는 일에 힘쓰고 있는 등, 한-아르메니아 간 우호적 협력 분위기를 조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또한, 동인은 아르메니아 내에서 현대자동차 총괄딜러로 활동 중으로 한국기업의 아르메니아 진출에 적극 힘쓰고 있으므로, 동인의 방한은 양국 우호 협력관계 및 향후 경제 협력에도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아르메니아 번영당 국회의원이기도 한 Mr. Abrahymyan 한국명예총영사는 이번 방한 기간 중 장영달 의원, 김형주 의원, 국가인권위원회 위원장, 현대자동차 관련 인사와의 면담을 통해 한국과 아르메니아 간 교류증진 방향을 모색할 예정입니다. 또한, 경주지역의 문화유적지와 국회, 국립중앙박물관, 유비쿼터스 드림관을 방문하는 등 한국의 다양한 모습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