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메뉴 바로가기본문으로 바로가기

중앙아시아 5개국 > 상세화면

키르기스스탄, 영국 기업과 유연 콘크리트 시트 공장 건설 계약 체결

  • 등록일 2025.02.07
국가

external_image

 

키르기스스탄이 영국의 ‘CONCRETE CANVAS’사와 유연 콘크리트 시트 공장 건설에 관한 계약을 체결했다.

 

해당 공장의 생산 능력은 연간 최소 500의 콘크리트 시트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아딜벡 카시말리예프 총리는 “100톤의 시멘트 대신 해당 소재를 단 5톤만 사용하여 기대한 결과를 달성할 수 있고 시공 속도도 크게 높일 수 있다라며 이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우리는 시대에 발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external_image

 

우리는 이번 프로젝트가 다른 투자 사업의 촉매제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며 해당 프로젝트에 대해 국가와 기업 간의 효과적인 파트너십의 좋은 사례라고 강조했다.

 

유연 콘크리트 시트는 빠르게 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환경에 미치는 부정적인 영향을 줄일 수 있는 혁신적인 소재이다. 앞서 키르기스스탄 천연자원부는 중국 상무부와도 유연 콘크리트 시트 소재와 관련하여 양해각서를 체결한 바 있다.

 


출처: https://ru.kabar.kg/news/britanskaya-kompaniya-postroit-v-kyrgyzstane-zavod-po-proizvodstvu-gibkogo-betonnogo-polotna/

 

본 게시물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중앙아시아연구소에서 요약, 번역, 감수하였습니다.